선관위 부정선거때문에 계엄하고
털은건데 결국 모든게 윤카말대로 되어가고
있잔아 !!!!!!!!!!!!!!!!!
그와중에 한뚜껑은 또다시 12월3일날로
돌아가도 같은 선택 ㅇㅈㄹ
솔까 윤석열 좋아하진 않지만.. 당장 석방해라. 무슨 내란죄 지랄을.. 근데 너네들 그거 아냐. 애초에 내란죄로 엮지 않았다면.. 대통령 체포부터 구속등이 죄다 불법이라는거.. 그러므로 끝까지 내란죄로 엮어야 됨 ㅋㅋ 그 내란죄 구속영장 발부해준 데가 법원임 ㅋ
엄밀하게 윤석열의 죄명은 대통령으로서의 직권남용 (안 해도 되는 계엄을 함) 임.
이걸로는 현직 대통령 체포 및 구속하는 게 절대 안됨 ㅋ
내란죄로 엮어야 가능..
지금까지 시추에이션임. 앞으로도 내란죄 안 엮으면... 현직 대통령 구속 및 체포 집행 했던 모든 애둘이 다 내란죄가 됨.
ㅇㅋ? 그래서 윤석열이 무조건 내란죄여야 되는것. 안 그러면 윤석열 체포 및 구속 송치한 모든 애들이 내란죄가 되는것.
결국 윤카께서 하신 말씀이 싹 다 백일하에 증명되고 있는 것,,,!!
그동안 저 사악한 찢재명 내란 수괴 무리들과 좌빨 언론 놈들이,,,
선동질을 쳐해댔지만,,,
윤카가 외롭게 지켜온 자유대한민국의 정의가 드디어 승리하고 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