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일루미나티가 지배하는 국가인데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와서 계몽된 척하면 뭐하냐 개돼지들아ㅋㅋ 10여년 전부터 일베에서 이런 얘기하면 조현병,망상증,정신병자 취급하더니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