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은 일루미나티가 지배하는 국가인데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0

 

 

 

 

 

 

 


 

이제 와서 계몽된 척하면 뭐하냐 개돼지들아ㅋㅋ

 

10여년 전부터 일베에서 이런 얘기하면 조현병,망상증,정신병자 취급하더니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