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일반] 이게 한국인이다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8|조회수6 목록 댓글 0

 

그래 이거였다고 

 

아모스 5,24 "정의를 강물처럼 흐르게 하여라. 서로 위하는 마음 개울같이 넘쳐 흐르게 하여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