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일반] 이게 한국인이다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8|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 이거였다고 아모스 5,24 "정의를 강물처럼 흐르게 하여라. 서로 위하는 마음 개울같이 넘쳐 흐르게 하여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