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속보] 변호사단체들 일제히 성토...“선관위 해체하라”ㄷㄷㄷㄷ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8|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www.metroseoul.co.kr/article/20260608500110


전방위 적으로 다 들고 일어나노 ㄷㄷㄷ
올해안에 정권 뒤짚힐꺼라고 하던데, ...진짠가?
이재명 이 병신새끼 존나 만만하게 
생각하다가 전국에서 들고 일어나면
공산당 사냥개 견찰로는 택도 없을테고
우덜식 계엄 선포하고 군대까지 동원해?
그럼 그땐 우리도 518때처럼 총칼 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