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일반] 오세훈 CBDC 전자투표 빌드업 ㄷㄷㄷ.jpg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오세훈 투명하면 개추 ㅋㅋ

찢총통 오늘자 발언도 전자투표 ㄷㄷ

 

 

선관위를 제물로 바치고 

CBDC 전자투표 통제사회로 가려는듯 ㄷㄷ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