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일반] 오세훈 CBDC 전자투표 빌드업 ㄷㄷㄷ.jpg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세훈 투명하면 개추 ㅋㅋ찢총통 오늘자 발언도 전자투표 ㄷㄷ 선관위를 제물로 바치고 CBDC 전자투표 통제사회로 가려는듯 ㄷㄷ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