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일반] 시정잡배도 아니고 어디서 '얼렁뚱땅 수법'을 쓰다니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9|조회수13 목록 댓글 0

바가지 씌울라다 걸리면

 

"어이쿠 실수 내 깜박했네~"

 

선거판에서도 이지랄로 넘어갈 줄 알았나

 

부실선거는 무슨 그게 부정선거지

 

웃기지도 않는 것들이 권력 위에서 국민을 상대로 

 

'얼렁뚱땅 수법'으로 사기나 치고 말야

 

국민들아 지금부터라도 정신 똑바로 차려라

 

자유와 권리 안털릴려면

상습범들임 아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