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일반] 다시 씀) 정상적인 피켓이 만들어지는 과정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x.com/aaaaazirini/status/2062893317147480108?s=20
손글씨로 직접 쓴 이쁜 피켓들

원래 이렇게 만드는게 맞지





근데 계엄때 나온 피켓들과 비교하면

이딴거나 들고 나오는게 진짜 폭1도들이지

깔끔하긴 개뿔

'미리 알고 있었기라도 하지 않는 한' 절대 나올 수 없는 디자인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