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일반] 시발 좀 눈물나긴해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9|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짱깨새끼들한테 갈라치기당해서헬조선이니 한2남 한3녀니 소중국이니근 몇년간 ㅈ같은 가스라이팅 당해왔는데 한국은 이게 맞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