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일반] 시발 좀 눈물나긴해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9|조회수12 목록 댓글 0

짱깨새끼들한테 갈라치기당해서

헬조선이니 한2남 한3녀니 소중국이니

근 몇년간 ㅈ같은 가스라이팅 당해왔는데

 

한국은 이게 맞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