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현재 6월 7일 오후 4시 실시간 올공상황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9|조회수9 목록 댓글 0

반드시 와야지 이기!

사람 정말 많다 야.

올 게이들 지금 어서들 와라.

오늘이 결집이 제일 많아보인다.

내가 그래서 일베에도 지금

퍼나르고 있다 이기.

 

사람 한 3만명? 되어보이는데

애국시민들 가득하노 이기.

뿌듯하노 이기.

완미족발 사장님 차다 이 핑크 트럭.

오늘 시위 끝나고 완미족발 묵으러 간다 이기.

인증샷 남긴다! 게이들도 오늘은 완미다!

재선거 구호 3시간째 외쳤다가 잠시 쉬는중.

와 민경욱 선생님 ㄷㄷ

악수도 함. 손이 두툼허이 힘이 좋으셨다!

인터뷰 하고 계시던데 맞나 암튼 좋았다!

지나가다 전한길 샘도 만남.

 

시간되는 게이들은 와라 이기!

날씨가 오늘 좀 받쳐준다 딱! 좋노!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