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대학생들이 움직이는게 제일 무서운 것임..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10|조회수12 목록 댓글 0

어느시대든 
대학생들이 들고일어나면
그정권 뒤집어짐 

정신적.육체적으로
가장 활발하고
용맹할 시기라
한번 불붙으면 끝장남 

지금 대학가
분위기 장난아님 
기말고사 끝나고
본격적으로 시작될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