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 코메디 ] " 정은경 "이 왜? " 국민연금 " 투입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무슨 경제 전문가임???

 

투자에 대해 1이라도 아나?

 

코로나 백신 피해자에 대해 보상은 제대로 했나??

 

진짜 코메디네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