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 코메디 ] " 정은경 "이 왜? " 국민연금 " 투입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슨 경제 전문가임??? 투자에 대해 1이라도 아나? 코로나 백신 피해자에 대해 보상은 제대로 했나?? 진짜 코메디네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