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일반] 2030년 그레이트 리셋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10|조회수10 목록 댓글 0

ㅋㅋㅋㅋㅋ 

 

2026년 1월부터 지금까지 외국인이 주식을 103조원이나 매도했다

 

국민연금 무리한 떠받치기 ㅋㅋㅋㅋㅋ 

 

어떻게될까? 

 

무슨 궁꿍이길래 회의록은 2030년까지 비공개이고 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