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일반] 사고 나라고 고사를 지냈는데 ㅋㅋㅋㅋㅋ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0

사고가 안나는 걸로도 모자라

미리 알아채고 [원천차단]을 하면

그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이미 '의도'라고 하는 파장과 '에너지'는 발생했어

근데 그게 무산됐어

 

그럼 그 다음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