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일반] 이게 맞지. 이걸 눈치 못챈다고???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12|조회수11 목록 댓글 0

이번 잠실 용지부족 사태로

깨어난 유입이 너무 많음.

현장에도 솔까 너무 많음.

 

지금 뭐가 어케 돌아가는지 알아야 길게 싸울 수 있음.

 

이거 진짜 중요하다.

전자투표 절대 반대!

전자투표=독재완성

현장에서 피켓으로 직접 써서 알려야해.

삼삼오오 각자가 계속 알려야해.

 

행진방식도 효과적이더라.

오늘 불금이 중요하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