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재명은 지금 늪에 빠지고 있음.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0

많이 알거나 배신하면 바로 드럼통 시켜 버리니, 그 누가 옆에 붙어 있겠노.
그나마 대장동 콩꼬물이라도 받아 먹은 대법관, 판사, 검사, 경찰, 공천받은 국회의원, 코인 받아 먹은 김남국, 시장자리 받은 김상욱 정도. 
그런데 지금 이재명한테 호재가 하나도 없음. 
관세, 부동산, 환율, 부정선거 전부 악재.
월드컵?
예선 탈락하면 이것도 악재.
정청래가 이번에 확실히 이재명 제낄려고 하는 것 같음.
정청래, 김어준, 유시민이 이미 돌아섰고. 
윤석열 대통이 지금 재조명되고 있고, 민심도 별로 안 좋고. 
재명이는 딱 내년에 노무현 꼴 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