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이 원래
서울시 성남구로 존나 가난뱅이 할렘가였음
그래서 조폭이나 불법일하는 새끼들 개많았고
나중가서 성남시로 독립한거임
당연히 변호사때부터 조폭놈들 변호해주고 유착하고
국제마피아파는 규모가 엄청컷었음
성남시장 경선때도 조폭들이 투표해줬고
시장 당선도 조폭들이 밀어줌
그후로 성남FC니 코마트레이드니
조폭들 뒤봐주면서 특혜주고 비리저지르고
가장 유명햇던 사건이 "대장동" 개발 사건임
저놈은 절대 청렴한 정치인이 아니라
멕시코 마약카르텔 엘차포마냥
불법세력이 대놓고 밀어준놈이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