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일반] 올공 외에도 성조기로 쫙 깔아야 함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13|조회수7 목록 댓글 0

베네수엘라 때, 중동 때 거기 사람들 생각해보면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임

선례가 왜 선례냐

'학습'과 '지름길'인 거임



https://x.com/i/status/2065010159320207530

그리고 이건

 

성조기에 발작하는

반미주의자와 엔추파도스를 걸러내는

완벽한 치트키 필터이기도 하다.

 

모든 일에는 그에 걸맞는 시기라는 게 있고 상황이란 게 있다

어째서 지금 시점에 저런 언급이 있고

이런 해석을 맡는 사람으로 하여금 부스러기를 남겼는가

 

그게 핵심이다

 

애초에

 

나라의 존망이 걸린 상황에서

정부가 국민을 내팽겨치는데

성조기로 전역을 뒤덮는 건 이상한 일이 아니다

 

구조 요청이고 협력 요청인 거다

 

ㅡㅡㅡㅡ

 

유입 친구 여러분은 아래 링크도 한 번 보면 좋을 듯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2392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