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선관위는 진짜 앞으로 개조떌일만 남은듯....................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15|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youtu.be/lf_MW9gM2nE?si=ARoCOxTzx-INgwET



심지어 MBC도 선관위 죽어라 까기 시작함. 이제 우파 좌파 할거없이 선관위는 먼지가 되도록 까일거고

헌재가 뒤에서 비호해주고 있지만


솔직히 5천만 전국민이 일어나면 선관위고 헌재고 지랄이고 싹다 조지는거 가능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