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일반] 미국 북한문제 대놓고 개입하겠다 선언 ㅋㅋㅋㅋ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17|조회수13 목록 댓글 0

운영위원회 만듬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북한관련 미국에 보고 다 해야함

어길 시 뒤질준비 각오해야함

근데 이미 대북재제 위반했음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