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일반] 어제 채널A에 E/BS가 떴다는건 세계 계엄령이 임박한거 아님?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17|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모든 것을 찢어발길 빛의 스톰이 오는구나 전 인류를 가둬놓은 시스템의 종말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