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짱깨, 피자헛 4조에 매입 jpg ㄷㄷㄷ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0

요즘 리뷰만 써갈겨도 파스타 아니면  윙이나 봉까지

서비스로 주고 R사이즈부터  종류까지 다양한 저렴하고 맛있는

피자가 얼마나 많은데 

비싸기만 드럽게 비싼 피자헛을 누가 먹냐?

 

강남에서 10년전이나 피자 시킬때

피자헛 아니면 도미노 피자를 안시키면 병신 취급 받았었고

주말 도로엔   피자헛 도미노  배달바이크가 좆나게 다녔었는데

도미노도 좆망 이제 피자헛까지 짱깨에 넘어갔네 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