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요새 아파트 진짜 이따위로 짓냐?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0

피난구용이라고 밑집에서 윗집 물소리 때문에 시끄럽다고 보복하려고

저렇게 한거라는데. 미친 새끼들 졸라 많노 ㅋ 그리고 요즘 아파트 진짜

이렇게 짓냐? ㅋㅋ 경찰에 신고했더니 무혐의로 사건 종결까지 완벽하다

ㅋㅋㅋㅋㅋㅋㅋ

 

두더지게임도 아니고 뿅망치가 아니라 오함마 졸라 마렵다이기 ㅎㅎ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