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잠실 탈북민 : 우리는 하나다 구호는 북한 구호다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TwdZTM1x9qA?si=f0ogTpx2NjnDK897북한에서 맨날 듣던 구호라 보기만 해도 역겹다고 함 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