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부정선거가 존나 큰 범죄인데... 좌파들 맘 편하노..ㅋㅋㅋㅋ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진짜 좌파들 얼마나 그동안 나쁜짓만 하고 살아왔는지..


부정선거를 ..무슨 껌 하나 훔친다 걸린 수준으로 대해버리노.....ㄷㄷㄷ



이러니깐. 좌파들이 염전노예도 지금까지 대놓고 장인정신으로 부려 먹고 있는거임.


미국이 염전노예 조사 나와도 꿈쩍도 안함...


이런 강다구가 있으니.. 부정선거도 하고 하는거임...ㄷㄷㄷ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