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삼성이 만든 회사가 부도남 ㅋㅋ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0

홈플러스, 중앙일보 모두 부도남

 

이병철이 중앙일보 만들었음

 

삼성물산이 홈플러스 만들었음

 

삼성이 손 떼니까 망해버림 ㅋㅋ

 

탄핵 선동하더니 본인들도 탄핵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