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일반] 올공에 분탕치러 오는 청년호소인들은 패턴이 다 똑같네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나 청년인데 부정선거 A-WEB 외치니깐 청년들 올공으로 안온다"

"여기서 부정선거 외치지말고 이제 국회로 쳐들어가서 재선거만 외쳐야 한다"


청년들 바글바글한 주말 휴일 저녁시간대에 이런 선동하면 안먹히니깐

꼭 사람들 많이 빠지는 시간대인 평일 오전 아침에 몰려와서 선동질

다행히 취약시간대 지켜주시는 어르신들이 헛소리하면 바로 컷시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