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부자동네는 다 보수당 뽑아.가난한 동네는 다 민주당 뽑잖아. 그러면 기본적으로 가난한 동네 민주당이 그 동네를 잘 살게 만들어줄까? 잘 살게 되면 보수당 뽑을 텐데, 절대 안 그러겠지. 반대로 보수당은 자기네 지역구 가난하게 만들면 안 뽑으니까 더 잘 살게 만들려고 노력하겠지.
그럼 이제 국가 발전과 국민들의 이익을 위해 어느 당을 뽑아야 될지 생각해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