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일반] 극우, 토착왜구 조선족이 선동하는 말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원래 부자동네는 다 보수당 뽑아.가난한 동네는 다 민주당 뽑잖아. 그러면 기본적으로 가난한 동네 민주당이 그 동네를 잘 살게 만들어줄까? 잘 살게 되면 보수당 뽑을 텐데,  절대 안 그러겠지. 반대로 보수당은 자기네 지역구 가난하게 만들면 안 뽑으니까 더 잘 살게 만들려고 노력하겠지.

 

그럼 이제 국가 발전과 국민들의 이익을 위해 어느 당을 뽑아야 될지 생각해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