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일반] 짱깨엔추들 당황한게 눈에보이지않냐?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0



원래는 어망 쫙펼쳐두고 그안에서만놀도록 유도해야하는데


시민들이 그냥 자기들발로 잠실로 우르르걸어가버려서 어망밖에서 어군이생기니까


제발 어망안으로 다시돌아와달라고 낚시꾼아닌척하던 구더기바퀴벌레들이 지랄병떠는거 ㄹㅇ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