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계엄땐 폭행 없었는데 부정선거 집회는 폭력이 나오네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0

갈때까지 갔다는거야

정부 경찰 폭력 쓰는건 이제 더이상 할게 없다는거

좀더 나가면 부정선거 세력들은 끝이야

10대 MH 세대 합류하면 그땐 끝나는거

이세대는 얄짤없어 이제 민주당 끝나는게 느껴지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