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서 병원간 이후로 연락두절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로 얼굴 모르는 오카방 사람들인데멤버 중 한명이 아파서 병원간다고하고 연락두절됨지난 6개월 이상 활동하던 멤버임매일 지겹도록 잡담하던 사람이 병원간다더니 갑자기 말이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