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파서 병원간 이후로 연락두절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0

서로 얼굴 모르는 오카방 사람들인데

멤버 중 한명이 아파서 병원간다고하고 연락두절됨

지난 6개월 이상 활동하던 멤버임

매일 지겹도록 잡담하던 사람이 병원간다더니 갑자기 말이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