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일반] 이젠 차도변 인도도 편한맘으로 못 다니겠다.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8|조회수10 목록 댓글 0

몇년전만 해도 차도변 인도가 그닥 위험한 곳이라고 생각하지 않았거덩,

 

근데 몇년전에 시청근처에서 택시 인도로 점프해서 사망자 내고

 

그 후로 인도 넘어서 1층 가게 유리문 깨부수며 날아들어온 차들에 대한 사고기사가 계속 나오는거 보고

 

이제 인도도 절대 안전지역이 아니라

 

긴장하고 재빨리 벗어나야 하는 곳으로 내 인식이 바뀌었다

 

집에 갈때 차도옆 인도로 가는길 말고 최대한 골목길로 들어가는 길로 이젠 다님

 

믈론 골목길도 완전 안전하진 않지만

 

속도내서 점프해서 덮치는 일은 거의 없을거라고 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