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만 해도 차도변 인도가 그닥 위험한 곳이라고 생각하지 않았거덩,
근데 몇년전에 시청근처에서 택시 인도로 점프해서 사망자 내고
그 후로 인도 넘어서 1층 가게 유리문 깨부수며 날아들어온 차들에 대한 사고기사가 계속 나오는거 보고
이제 인도도 절대 안전지역이 아니라
긴장하고 재빨리 벗어나야 하는 곳으로 내 인식이 바뀌었다
집에 갈때 차도옆 인도로 가는길 말고 최대한 골목길로 들어가는 길로 이젠 다님
믈론 골목길도 완전 안전하진 않지만
속도내서 점프해서 덮치는 일은 거의 없을거라고 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