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일반] 트럼프가 딥스한테 이기고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알밤|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딥스 계획대로 착착 진행중 ㅋㅋㅋㅋㅋㅋ

 

트럼프가 이기고있다고 망상떠는애들 대부분

 

트럼프나 그 측근들 sns로 소설쓰는거 그대로 믿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 딥스가 누군지 밝혀진것도 없고

 

기소된것도 없음 

 

 

 

어떤애들은 비공식적으로 기소중이다 ㅇㅈㄹ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공식기소?

 

아무도 모르게? ㅋㅋㅋㅋㅋㅋ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소설속에 빠져사는애들 답도없음 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