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노가다판에서 조선족 한족 새끼들
꿰차고 있는데
귀화한 짱괘 새끼들 반장하고 팀장하고
임금갈취하고 그런놈들
안산에서 2002년정도쯤 금속가공 공장에서
10년 구르다가 건설현장으로 온새끼들 등등
저런새기들 전부다 백신 3차까지 맞음
그런데 저런 하급 짜바리 계급중
요원계는 식당아줌마임
내가 2021년인가 2022년인가 겨울에
백신 안맞아서 노가다 뛰러갔는데
아침 점심 다 거를판이었는데
한번만 봐주면 안되냐고 주인한테 말하다가
자기도 비접종 받으면 영업정지 당한다면서
그러다가 자기들 주방아줌마들도
백신 안맞았다면서 말함
저짝 밑바닥 인간들이
뭔 베짱으로 생각이 있어서
백신을 안맞기는 힘든거거든
저런 짱개 연락망 조직망 저런게 중요한것임
건설노가다로 성공한 장꽤 노가더들이
한둘이 아니고 빌딩사고 고물상 인수하고
인테리어업체 차리고 대형식당 차리고
이런 장괘들 수두룩한데
저런것들 다 버리고
식당아줌마들만 백신 맞지 말라고
어떤 지령이랑 조직망이 있는것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