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좋았던 고교시절 작성자강칠등.|작성시간26.06.08|조회수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루할때면 가끔 추억속으로 간다. 나이들면 추억을 먹고 산다는데 맞는 말이다. 연애시절이 제일 좋았다. 모두들 행복했으면~♡ 자전거탄풍경 - 너에게 난 나에게 넌.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5670 아름다운 동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칠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제 조카의 결혼식을 보며지금 나이에도 설레여서 못견디겠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강칠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나에게 넌너에게 난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