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합 게시판

[스크랩] 좋았던 고교시절

작성자강칠등.|작성시간26.06.08|조회수67 목록 댓글 2

지루할때면

 

가끔 

 

추억속으로

 

간다.

 

나이들면

 

추억을

 

먹고 산다는데

 

맞는 말이다.

 

연애시절이

 

제일

 

좋았다.

 

모두들

 

행복했으면~♡

 

.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5670 아름다운 동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칠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제 조카의 결혼식을 보며
    지금 나이에도 설레여서 못견디겠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칠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나에게 넌
    너에게 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