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학교 첫 영성체반 준비 작성자정태훈|작성시간26.06.08|조회수5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일, 2명의 친구들이 성경 수여식을 시작으로 올해 첫 영성체 여정에 들어갔습니다. 우리 친구들이 잘할 수 있도록 격려와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