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길이 멀어도 찿아갈 사람이 있다면

작성자김호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2

 

 

 

길이 멀어도 찾아갈 벗이 있다면

 

 

길이 멀어도 찾아갈 벗이 있다면 

얼마나 좋으랴

 

문득 만나고 픔에

기별 없이 찾아가도

가슴을 가득 채우는

정겨움으로 맞이해주고

 

이런 저런 사는 속내를

밤새워 나눌 수 있다면

정말 행복할 인생이지

않겠는가

 

부부 간이라도 살다 보면

털어놓을 수 없는 일이 있고

피를 나눈 형제 간이라도

말 못 할 형편도 있는데

 

함께하는 술잔만으로도

속마음이 이미 통하고

무슨 말이 더 필요하랴

 

마주함에 내 심정을

벌써 아는 벗이 있었으면 좋겠다

좋을 때 성할 때

이런저런 친구 많았어도

힘들고 어려우면

등 돌리고 몰라하는

세상 인심인데

 

그래도 가슴 한짐 툭 털어 내 놓고

마주하면 세상이 모습을 

변하게 할지라도

보고픈 얼굴이 되어

먼 길이지만 찾아갈 

벗이라도 있으면

행복하지 않겠는가.

 

-  좋은 글  - 중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20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