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따뜻한 인연

작성자김호경|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3
♡ 따뜻한 인연 ♡



처음 만남은 하늘이 만들어
주는 인연이고 그다음부터는
인간이 만들어가는 인연이라
하지요 만남과관계가 잘 조화
된사람의 인생은 아름답습니다.

만남에 대한 책임은 하늘에 있고,
관계에 대한 책임은 사람에게
있습니다 좋은 관계는
저절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서로 노력하고 애쓰면서
좋은 관계를 맺으려고 해야
결과적으로 원하는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오늘도 당신을 믿습니다.

많이 넘어지는 사람만이
쉽게 일어나는 법을배웁니다.
살다보면,
지금보다 더 많이 넘어질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갈피를 잡지 못하고 마음
흔들릴 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축 처진
어깨로 앉아 있지 마세요.
일어나세요!

넘어진 자리가 끝이 아닙니다.
따뜻한 인연 처음 만남은
하늘이 만들어 주는 인연이고,
그 다음부터는 인간이 만들어
가는 인연이라 하지요.



만남과 관계가 잘 조화된
사람의 인생은 아름답습니다.
만남에 대한 책임은 하늘에
있고 관계에 대한 책임은
사람에게 있습니다.

좋은 관계는 저절로 만들어
지지 않습니다.
서로 노력하고 애쓰면서
좋은 관계를 맺으려고 해야
결과적으로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오늘도 당신을 믿습니다.
많이 넘어지는 사람만이
쉽게 일어나는 법을 배웁니다.
살다보면 지금보다 더 많이
넘어질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갈피를 잡지 못하고 마음이
흔들릴 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축 처진 어깨로 앉아
있지 마세요.일어나세요!
넘어진 자리가 끝이 아닙니다.


~옮겨온좋은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21 new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5 new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5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