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가 그친뒤 뜨거운,,

작성자인천상록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웃 상록수 입니다
뜨거운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여러분들 모두 평안 하시고 건강 하시죠

이제는 여름 꽃들이 즐비하고
조금 있으면 장마가 시작
되겠지요

상록수는 오늘도 언제나
그러 하듯이 이른 아침에 부지런히 준비하고 주일이라 교회에 갑니다

예배를 드리고 우리 가족들이 만납니다
그리고 점심을 먹으려고 우리 집으로 함께 옵니다

오늘 우리집 점심의 주 메뉴는
,,돼지고기 삼겹살과.
낙지볶음.소 불고기와.
오리구이,,입니다

제가 육류를 무척 좋아해서
매일 거의 육류를 먹습니다
그래서 건강도 생각하여
육류를 섭취할때 꼭 채소를
곁드려서 먹습니다

이 틀에 한번정도 먹는 돼지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이 있습니다

오늘은 낙지볶음을 요리해서
가족들이 맛있게 먹습니다

점심을 먹고 난후에 집에서 과일과 커피를 마십니다
둘째 자부가 커피를 타서 가져왔는제 맛있게
마십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은 상록수의 삶의 생활 일상을 보셨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건강한 오훗길 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돼지 삼겹살

낙지볶음

소 불고기

오리구이

나리꽃 (백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21 new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