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붉은 장미와 푸른 신록이 아름다운 6월입니다

작성자향이나래|작성시간26.06.01|조회수606 목록 댓글 12

🌹붉은 장미와 푸른 신록이 아름다운 6월입니다🌹

꽃단장으로
아름답기만 하던 강산이
짙은 녹색으로 싱그러움을
더하고 작열하는 태양이
따가운 여름입니다.

무더위를
슬기롭게 극복하시고
6월의 푸르른 웃음꽃 에너지가
소중한 벗님들에게
가득 전해지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한 달!
건강하시고 행복한
6월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6월의 시😘

하늘은 고요하고
땅은 향기롭고
마음은 뜨겁다

6월의 장미가
내게 말을 건네옵니다

사소한 일로
우울할 적마다
"밝아져라"
"맑아져라"
웃음을 재촉하는 장미

삶의 길에서
가장 가까운 이들이
사랑의 이름으로
무심히 찌르는 가시를
다시 가시로 찌르지 말아야
부드러운 꽃잎을 피워낼 수 있다고

누구를 한번씩 용서할 적마다
싱싱한 잎사귀가 돋아난다고
6월의 넝쿨장미들이
해 아래 나를 따라오며
자꾸만 말을 건네옵니다

사랑하는 이여!
이 아름다운 장미의 계절에
내가 눈물 속에 피워 낸
기쁨 한 송이 받으시고
내내 행복하십시오

- 이해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문곤 | 작성시간 26.06.03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탱구 | 작성시간 26.06.03 좋은감동 감사합니다.
    좋은여운 감사합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장미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잘 감상합니다.
  • 작성자황포돗대 | 작성시간 26.06.03 붉은 장미와 푸른 신록이 아름다운 6월이네요 호국 보훈의 달 순국 선열들에게 조용한 묵념을 올리세요

    잘 보구갑니다
  • 작성자효천대운 | 작성시간 26.06.04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쌍룡 | 작성시간 26.06.04 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