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울 때가 더 아름답습니다..♤
사랑은..
그리울 때가 더 아름답습니다
그대와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에 목마르던 날들..
당신의 내음이 느껴질 때면
그리움에 아파했던 날들..
기다리는 시간 마저도
그대 사랑할 수 있어 행복했고
눈시울 적시며
그리워하는 순간 마저도
행복했습니다
사랑은
함께하는 행복도 있겠지만..
그리울 때가 더 아름답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대 볼 수 없기에,
그대 만날 수 없기에..
사랑은..
그리울 때가 더 아름다운 거 같습니다
애절하게 보고플 때가
사랑은 더 아름다운 거 같습니다.♧
-월요좋은글-
2026.06.22.s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