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리울 때가 더 아름답습니다..

작성자빈지게|작성시간26.06.22|조회수142 목록 댓글 1

♤그리울 때가 더 아름답습니다..♤

 

 

사랑은..

그리울 때가 더 아름답습니다

 

그대와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에 목마르던 날들..

 

당신의 내음이 느껴질 때면

그리움에 아파했던 날들..

 

기다리는 시간 마저도

그대 사랑할 수 있어 행복했고

 

눈시울 적시며

그리워하는 순간 마저도

행복했습니다

 

사랑은

함께하는 행복도 있겠지만..

 

그리울 때가 더 아름답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대 볼 수 없기에,

그대 만날 수 없기에..

 

사랑은..

그리울 때가 더 아름다운 거 같습니다


애절하게 보고플 때가

사랑은 더 아름다운 거 같습니다.♧

 

 

-월요좋은글-

2026.06.22.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