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대가 멀리 있을 때

작성자춘암|작성시간26.06.22|조회수74 목록 댓글 4

그대가 멀리 있을 때 .

-글/용혜원-


그대가 멀리 있을 때

아무도 내 마음에
틈새를 채워주지 못해

사랑을 새롭게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꽃피우지 못한 사랑이 안타까워
떠나보내지도 못했는데

그 향기가 너무나 짙어
그대가 없는 곳에서
절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내 손으로 그대를 붙잡지 못한 채

나 홀로
몸부림치기가 싫었습니다

괴롭히는 모든 것에서 벗어나
그대를 만나 사랑하고 싶습니다


눈을 감고 바라보는 밤하늘에는
늘 별이 떠 있듯이

내 마음에 그대가
늘 파고들었습니다

그대가 멀리 있으면
더 그리워집니다

그대가 멀리 있으면
더 보고파집니다

나는 늘 그대에게로
가까이 다가가고 싶습니다

그대가 없는 삶은
나에게 아무런 의욕도
주지 못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시간 56분 전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금 슬상화 | 작성시간 1시간 43분 전 new 感動글共感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