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희편지지] 들꽃 향기 / 재희

작성자재 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2

 

1


들꽃 향기 / 재희 계절은 늘 떠나가지만 마음은 그 자리에 오래 머문다. 그래서 우리는 꽃이 진 자리에서도 향기를 기억하고, 저물어 가는 노을 속에서도 아직 남아 있는 빛을 바라본다. 그대에게 보낸 들꽃 편지는 사라지는 것들을 붙잡는 일이 아니라, 사라진 뒤에도 아름다웠다고 조용히 기억해 주는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들꽃은 계절을 물들이며 지나가고 사람은 세월을 물들이며 지나가듯.


 

편지지 소스

 

2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3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4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5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6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7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8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9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10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20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재 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효암 선생님 ~ 안녕하세요~
    휴일 편안히 잘 보내셨는지요~

    이쁜 글 담아 나눔 해주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유월이 성큼 성큼 달려 가네요~
    더 멋진 새로운 한 주를 위해 이 밤 행복한 꿈길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