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내가 불을끄는 이유

작성자허리 케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160 목록 댓글 6





아내가 불을끄는 이유
.
신혼초부터 사랑을 하려고 하면
아내는 이렇게 남편에게 말했다.
"자기야, 불은 켜지 말아요."
"왜?"
"부끄럽잖아요."

그런데 결혼한지 10년이 지났는데도
아내는 역시 마찬가지였다.
"여보, 불은 켜지 마세요."
"왜?
아직도 부끄러워?"

남편이 이렇게 묻자 아내가 말했다.
*

*
*
*
*
"아뇨.
또 당신이구나
생각하면 힘이 쭈~욱 빠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들 | 작성시간 26.06.22 new 편안한,
    저녁 시간 되세요.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초수동 | 작성시간 26.06.22 new 내용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황포돗대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보구갑니다
  • 작성자탱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