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 지나갔소 ~~~~~ 지난 세월이

작성자마루|작성시간26.06.08|조회수60 목록 댓글 10

                                 다    지 나 갔 소

 

                     다시는  오지않을  내젊은  그시절이

                     지나간  그세월은  저만치  밀어두고

                     나이가  팔순되니  지난날  그립구나

                     갔다가  다시오면  얼마나  좋으련만

                     소잃고  빈집보듯  허망한  세월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 합니다.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09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 합니다.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11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