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지나갔소 ~~~~~ 지난 세월이 작성자마루|작성시간26.06.08|조회수59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 지 나 갔 소 다시는 오지않을 내젊은 그시절이 지나간 그세월은 저만치 밀어두고 나이가 팔순되니 지난날 그립구나 갔다가 다시오면 얼마나 좋으련만 소잃고 빈집보듯 허망한 세월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 합니다.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09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답댓글 작성자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 합니다.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11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답댓글 작성자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