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 : 구라도 한번씩은 실수할수 있겠지만
구 : 구하게 변명하고 같은일을 반복하면
나 : 도너도 좋아하지 않을거란 생각인데
한 : 번두번 같은일이 되풀이가 된다면은
번 : 개불에 콩튀기듯 재빠르게 뉘우쳐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정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댓글주신 대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운 가득한 날되세요 -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26.06.19 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정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흰 구름 작성시간 26.06.19 실수는 할 수 있지만
변명으로 덮으려 하면 그것은 죄악이죠. -
답댓글 작성자수정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실수 한사람은 정작 실수를 했는지
조차도 모르고 있네요
번번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