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 번의 실수--------반복 한다면

작성자흰 구름|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6

한 번의 잘못이라면 실수라 생각하지만

번번이 잘못을 저지르는데 실수라 하리.

의문이 생긴다면 문의와 확인이 필요해

실수라 치부하며 감추려니 반복이 되고

수없는 반복이 계속된다면 과실이 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흰 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 작성시간 26.06.19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흰 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정궁 | 작성시간 26.06.19 한번쯤은 실수라 하겠지만 번번이
    그런다면 과실이 맞겠지요
    멋진글 감사히 읽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흰 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잠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