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래서인성~~~~인정에 샘이

작성자김호경|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작성시간26.06.20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효암공인대법사님 한영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수정궁 작성시간26.06.20 인성곱고 착한사람 곁에는 모여드는
    사람들이 많지요
  •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수정궁님 곁에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것 같습니다 예쁘고마음씨가
    고와 보입니다 건행 하세요

    원본보기
  • 작성자 흰 구름 작성시간26.06.20 인성이 곱고 착하면 만인의 칭찬을 듣지만
    인성이 곱지 못한 사람은 곁에 서기를 꺼려한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흰구름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수정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수정궁님 곁에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것 같습니다 예쁘고마음씨가
    고와 보입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경사났네 작성시간26.06.20 인성이 곱고 맑고 께끝하면

    ```````````좋은 단어로 끝까지 마무리 했으면 좋았을 것을요~
    서두루고 날처 밪자--날 뛴다?'라는 뜻이죠?
    당연히 인성이 좋은 사람은--단어도 좋은 단어들을 사용하고
    말할 때도 좋은 말들을 하더라구요~
    나이 들수록 좋은 면만 보이다가 지구를 떠나야 좋은 사람으로
    남기고 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경사났네 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효암 공인 대법사(불학석사과정) 작성시간26.06.20 마음이 따뜻 한 멋진 하루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효암공인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시고 좋은 글 주서셔
    감사합니다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